2020학년도 1학기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변경된 내용이 2월 10일 학생서비스팀으로 부터 공문으로 내려왔습니다.
가. 변경사유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비상상황으로 인한 교내 행사(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등)의 취소 및 연기에 발맞춰 기존 발급일정을 1차로 줄여 바이러스 집단 전파 및 감염 가능성 최소화
나. 변경 사항 : 발급 일정
안내사항
가. 학생증 재발급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에서 직접신청
다. 학생증 관련 문의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 02)826-4522(내선 210)
* 학생서비스팀 : 02)820-0067~8
다. u-SAINT 최초 로그인 안내 : 붙임 참고
- 협조요청사항
가. 학생증 발급안내 : 입학예정자 문의 시 상기일정 및 연락처 안내(본교 홈페이지 게시/푸쉬 발송 안내예정)
나. 신입생 학적(학번)생성 기한
1) 수시(학부과정) 합격자 : 2020.02.12(수)
2) 정시(학부과정), 대학원(일반/특수) : 2020.02.17(월)까지 학번생성 완료 요청
3) 상기 기간 후 생성된 학번의 학생증은 교부일(2차) 이후 학생서비스팀에서 발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