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경영대학원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메뉴

원장 인사말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숭실대 경영대학원 원장 이준희 교수입니다.

우리 숭실대 경영대학원은 여러 특수 대학원을 합쳐 2009년 3월 처음 경영대학원으로 개원하였습니다.

설립초기 5개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변화하는 사회, 경제 상황에 맞추어 새로운 전공을 개설, 11개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재학생수도 유학생을 포함하여 400명 이상 수학하고 있습니다.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은 학생들이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의 균형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대학원과는 달리 학문 연구를 1차적 목적으로 하기 보다는 실무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교과목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경영학의 전반적인 이해와 응용을 위해서는 이론적인 측면도 필수적이고 중요합니다.

따라서 개설강의 중 일부 강의는 이론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렵게 느껴지는 이론 과목의 수업도 피하지 말고 본인의 역량을 키우는 것이니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당부드립니다. 원장으로서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제공하는 실용적이고 이론적 교육을 통해 여러분 모두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우리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의 구성원은 학생들과 함께, 원장, 부원장, 그리고 전공 주임교수, 그리고 강의교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문적 지식과 활동적인 경험을 갖추신 모든 교수진은 “학생이 만족하고 학생의 미래에 도움이 되는 강한 경영대학원”을 만들어 도전과 열정을 가진 학생들을 만족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낮은 자세로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경력개발과 여러분들의 발전을 위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경영대학원장 이 준 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