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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대학원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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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과

서비스경영학과 목적

서비스 경영분야의 전문 지식과 문제해결 능력을 함양하고 서비스 품질인증 및 평가, 서비스 디자인 관련 교육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전략 설계 및 운영관리 등을 학습함으로써 서비스경영 전문가 양성

교과목 소개

전공 서비스인증과 품질경영, 서비스 디자인, 서비스 사이언스, 고객관계관리, 서비스마케팅 서비스전략과 컨설팅,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인력의 역할 모델링, 글로벌비즈니스 매너

개설 취지 및 교육 목표

서비스의 과학화를 통하여 서비스 부문의 생산성 제고를 도모하고 궁극적으로 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개설된 서비스경영학과의 교육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만족경영 및 서비스경영에
    요구되는 이론과 실무적 역량
    을 겸비한 미래형 서비스 경영
    전문가 양성
  • 서비스 관련 정보교류를 위한
    인적네트워크의 구성
  • 서비스 경영에 대한 새로운
    경영모델 제시
  • 고객 지향적 서비스 조직문화 창출
  • 국내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 제고

문의

주임교수: 최정일 교수 (02-820-0561, jichoi@ssu.ac.kr)

경영대학원 교학팀 (02-820-0345~6, mba@ssu.ac.kr 일반 행정 및 입학 지원 문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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