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전기 수시 추가 1차 신·편입생 모집 입학전형 일정(내국인만 모집)
2025학년도 전기 수시 추가 1차 신·편입생 모집 입학전형 일정(내국인만 모집)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
원서접수 (인터넷접수) |
2024.12.11.(수) 10:00 ~ 2024.12.24.(화) 17:00 |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 – 지원기간 이내 인터넷 입학지원 및 전형료 납부 완료 |
서류제출 (인터넷지원 후) |
2024.12.24.(화) 17:00까지 제출 *이후 제출 서류 받지 않음 |
대학원교학팀 접수
(웨스트민스터홀 542) |
– 인터넷 입학지원 완료 후 입학원서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하고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동봉하여 우편 또는 방문제출
– 서류제출확인은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로그인 후, “접수상태”에서 확인 가능 |
면접 전형일 | 2024.12.31.(화) 예정 | 각 학과 지정장소 | –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합격자 발표 | 2024.01.06(월) 예정 |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 – 별도의 개별통지 없음
– 입학허가통지서 및 합격자 안내사항 출력가능 |
등록기간 | 2025.01.21.(화) 09:00 ~ 01.22.(수) 16:00 예정 | 우리은행 전국지점 | – 등록기간 내 미등록시 입학취소 |
입학원서 접수 안내
1단계
지원자페이지접속
(회원가입)
2단계
원서 입력
3단계
전형료 납부
(무통장 입금)
입금확인증출력 (입금자는 수험번호로)
4단계
원서 및 수험표 출력
5단계
서류 제출
(입금확인증,
기타 제출 서류와
함께 우편 발송 또는 방문 제출)
※ 온라인 원서입력(마감 전날 17:00까지), 전형료납부, 서류제출 모두 접수기간 마지막날 17:00까지 완료해야 함.
■ 원서접수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대학원홈페이지 하단 링크서비스 “온라인입학지원”)
※수시 추가 1차 모집 전형은 내국인(대한민국국적소지자)만 모집합니다.
※외국인 지원자는 2025학년도 1학기 정원 마감되어 수시 추가 1차 기간에서 모집하지 않습니다. 지원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접수기간
2024.12.11(수) 10:00 ~ 2024.12.24.(화) 17:00(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접수)
■ 전형료 납부
일반전형, 외국인 특별전형 : 80,000원
※수시 추가 1차 전형은 일반전형 내국인만 모집함
① 인터넷뱅킹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입금자를 표기하여 납부하여야 함.
※ 납부계좌번호 : 우리은행 2704-9306-1183-90 / 예금주 : 숭실대학교(경영원)
(텔레뱅킹이나 모바일뱅킹으로 불가 – 입금자를 명확히 표기하기 어려움)
※ 전형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② 입금자의 표기(입금자메모) : 수험번호 뒷자리 4자리
– 예) 이름 : 수험번호 8121120062 일 때, “0062”로 전형료 송금
※ 입금자 표기 오류로 입금자 확인 불가시 접수가 취소될 수 있음.
③ 인터넷 접수에 대한 전형료 납부는 접수마감일 17:00까지 완료하여야 함.
– 위의 표기대로 입금하지 않을 경우, 본인확인에 대한 불이익은 본인책임으로 함.
※ 납부확인 :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로그인 후, “전형료납부여부”에서 확인 가능함.
④ 확인가능시간
입금 확인가능시간 : 원서접수 마지막 날 일괄적으로 변경, 이후 확인 가능
■ 제출서류
신입학 석사 과정 제출서류
① 입학원서(인터넷 접수완료 후 출력)
② 6개월 이내 발급된 대학 졸업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③ 6개월 이내 발급된 대학 全학년 성적증명서 1부(성적 백분율 기재)
※ 졸업예정자는 직전학기까지의 성적증명서 제출
※ 학사 편입학 또는 학점은행 졸업(예정)시 모든 전적교 성적증명서 제출
※ 편입학생은 전적대학원 성적증명서 제출(사전상담)
④ 자기소개서(홈페이지 양식자료실 참고)
⑤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⑥ 추천서(해당자에 한함)
⑦ 유학생의 경우 별도의 ‘유학생 제출서류(경영대학원)‘ 참조 (수시 추가 1차는 내국인만 모집함)
서류제출
일시 : 2024.12.11(수) ~ 12.24(화) 17:00까지
인터넷 접수 완료 후 입학원서 출력하고 나머지 원본서류와 함께 제출
등기우편제출 :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웨스트민스터홀 542호 경영대학원 교학팀(우편번호 : 06978) (우편제출시 봉투겉면에 입학서류 재중으로 표기 바랍니다.)
방문제출 : 교학팀(웨스트민스터홀 5층 542호)
■ 기타 유의사항
가. 전형료는 인터넷 원서접수 완료와 동시에 본인 수험번호 명의로 입금되어야 함.
나. 졸업(학위취득) 예정자로 합격한 자는 별도 지정한 기일까지 졸업(학위취득) 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학한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수학능력(한국어능력)에 따라 선수과목(*학칙시행세칙 제9조)을 요청 받을 수 있음.
마. 외국인 유학생은 TOPIK 급수에 따라 학과 제한이 있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