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경영대학원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메뉴

대학원 안내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은,
1997년 3월에 개원한 국제통상대학원과 2007년 3월 개원한 경영대학원을 통합하여 2009년 3월 경영대학원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국제 통상대학원은 WTO 체제의 출범과 함께 글로벌화가 가속화되면서 요구되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하였습니다. 경영대학원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경쟁력의 원천인 실용적 인재의 양성을 위해 설립하였습니다.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조직이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역량 있는 인재가 필수적입니다.

비전 및 발전목표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이를 통해 학문적 요구와 실무적 요구를 접합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비전

글로벌 마인드와 기업가 정신을 가진 실용인재를 양성

발전목표

자신의 역량 및 잠재력을 추가적으로 개발하고 고용경쟁력을
갖추려는 직장인이나 잠재적 취업자들에게 이론과 실무의
균형있는 교육 서비스 제공

교과과정 현황 및 특징

경영대학원은 크게 교육경영학과, 디지털매니지먼트학과, 금융&부동산학과, 문화콘텐츠경영학과, 복지경영학과, 서비스경영학과, 이노비즈니스학과, 이미지경영학과, 전문경영학과, 프로젝트(PM)경영학과, 회계세무학과, 데이터전략경영학과, 감성기술경영학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대학원을 구성하고 있는 학과들은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따라 수요자 중심의 교육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능동적이고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대학원은 교육목표에 따라 전문적 지식 및 이론에 정통한 본교 전임 교수진과 실무 지식 및 경험을 보유한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들은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